송중기라도 나오나? 소개팅을 준비하는 처자의 긴사연 국민일보

그래서 이번엔 소개팅 애프터(?) 성공율을 높이고, 소개팅에서 좋은 첫인상을 줄 수 있는 남자 소개팅 룩, 코디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소개팅 매니저 서비스 업체 ‘언니의 인맥’은 “소개팅 어플보다는 진지하게, 결혼정보회사보다는 부담감 없이”를 모토로 회원들의 솔직하고 기분 좋은 만남을 주선하고 있다. 남성의 경우에도 이성을 볼 때 ‘외모나 스타일(37%)’에 이어 ‘예절과 매너(27%)’, ‘유머나 말하는 센스(21%)’를 꼽아 남성들 또한 예절과 대화를 소개팅 첫인상에서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었다. 절대로 자기 할 말만 하거나 자기 자랑만 늘어놓는 등 상대방에게 집중하지 않는 행동을 해선 안된다. 상대방이 하는 말에 귀를 기울여주고 고개를 끄덕여주면서 공감하는 태도를 보이는 것만으로도 관심을 이끌어낼 수 있다.

 

그때 잘 들어가셨냐”고 묻자 B씨는 “그날 재밌었다. 데려다 드리기로 했는데… 집은 잘 들어가셨냐”고 물었다. 이에 더해 상대가 얘기할 때는 잘 들어주고, 적당한 리액션을 언어 또는 비언어적으로 보여주는 것도 중요하다.

 

그럼 본격적으로 소개팅 성공하는 방법에 대해서 우리 모두 알아보아요. 한국보건사회연구원의 ‘2021년 인구포럼 통계’에 따르면, 코로나19 확산 이후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과 소개 유무를 묻는 질문에 78.1%가 ‘없다’고 응답했다. 조사에 응한 남녀 78.1%가 싱글이라는 의미고, 코로나19 확산 이후 소개팅도 하지 않았다는 얘기다. 하지만 이 통계가 의심스러울 만큼 소개팅 소식이 해일처럼 밀려온다. 한 달에 열두 번 소개팅 한 30세 여성, 여자 좀 소개시켜달라 조르는 27세 남성, 일주일 안에 남성 두 명과 소개팅을 약속한 29세 여성, 한 달 세 번의 소개팅에서 한 번도 애프터 신청을 못 받은 30세 남성.

 

남아 있는 친구가 있다면 업고 다녀라”, “연애 하고 싶으면 그깟 3500원 잊어야지”, “아니, 저러고선 애프터 신청까지 했단 말이야? 소개팅 프로그램 갠적으로 불호긴 하지만 짤만 봐도 애초에 프로그램 룰 자체가 속이고 출연 후에 시간이 지나며 속인 걸 오픈하는 건데 뭔 사기 같은 소리야. 사기죄 구성요건도 해당 안 되지만 사기를 떠나서 거짓말이라고 보기도 어려운 상황이구만.. 나는 사실 수박남에게 호감이 아주 없는 것은 아니었다. 나름대로 허우대가 멀쩡하고, 성질이 온순해 보여서 첫인상은 딱히 마이너스가 없었다.

 

두근두근 소개팅을 앞두고 누구나 생각하는 것이 있다. 더구나 상대가 마음에 들면 묻고 싶은 것도 많고 알고 싶은 것도 많다. 즉, EBITDA마진율은 매출액 대비 현금창출능력으로 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마진율이 높을수록 기업의 수익성이 좋다고 판단할 수 있다. 이어 '소개팅에서 실망이 가장 클 때'라는 질문에 남성은 '사진과 딴판일 때(32.3%)', 여성은 '예의가 없을 때'(31.6%)를 첫손에 꼽았다.

 

결혼정보 회사 듀오는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소개팅'을 주제로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미혼남녀가 생각하는 적절한 소개팅 주기는 성별에 따른 차이를 보였다. 코로나19 사태로 연기하거나 보류하는 사례도 심심찮게 들려오지만, 봄은 청춘남녀의 연애세포를 자극해 소개팅이나 새로운 만남을 계획하기 좋은 시기다.

 

아, 저기서 자신의 노잼 스토리를 늘어 놓는 대신에, “너는? ” 이라고 한 번만, 단 한 번만 반문했더라면 이렇게 안타깝지는 않았을 텐데. 봄도 타고 썸도 타면서 설레이는 연애가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소개팅 시즌을 놓칠 수 없는데요. 시간 될 때 연락주세요.” 라는 소심한 애프터 신청보다는 “혹시 다음주 토요일 오후 4시쯤 시간 괜찮으신가요? ”와 같이 구체적인 일정을 언급하며 애프터 신청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20대 중반까지만 해도 종종 들어오던 소개팅이 20대 후반이 되면서부터는 내가 여기저기 소문을 내고 닥달을 해야 겨우 받을 수 있게 되더군요.

 

무제한 프로필 소개 및 조회와 같은 글램 기본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캐트리스 앱솔루트 브라이트 아이섀도우 팔레트 by SKINRx’은 환한 인상을 만들어주는 2014년 S/S 트렌드 컬러인 파스텔 톤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아이팔레트다. 왼쪽 하이라이트와 라이트 옐로우 색상은 눈두덩이에 펴발라 다른 컬러와 블렌딩 할 수 있으며 눈 밑 애교살 연출에 효과적이다. 라이트 핑크는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발색되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이에 일각에선 정 총재가 변호인 접견 시간을 개인 여가 시간처럼 악용하는 게 아니냐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22일 박범계 더불어민주당 의원실이 법무부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정 총재는 지난해 10월4일 구속된 뒤로 올해 3월3일까지 모두 265회 접견을 가졌다. 약 5개월 간의 구속기간을 고려하면 하루 평균 변호인 접견 횟수는 1.7회에 달하는 것으로 계산된다.

키스방 키스방 오피가이드 오피사이트 키스방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송중기라도 나오나? 소개팅을 준비하는 처자의 긴사연 국민일보”

Leave a Reply

Gravatar